국회 앞 성매매 안마방 카드전표 4천5백장 국회의원도? 민중의소리

앞서 국방부는 국방 홍보지원대원 제도에 대한 감사 결과 연예병사 제도를 폐지를 결정했다. 또 연예병사 15명 가운데 남은 복무기간이 3개월 이내인 3명은 국방부 근무지원단에 잔류시켜 일반 병사와 동일하게 근무토록 했다. 지난달 21일 춘천 위문열차 공연을 마치고 사복 차림을 외출을 했다가 안마시술소에 출입했던 이모 일병과 최모 일병 등 2명은 10일 영창 처분했다.

 

지난 2월 말 은 김 사무국장이 2005년 전북독립영화협회(이하 전북독협) 사무국장 시절 전북독협의 법인카드를 사적으로 사용하고, 이후 2010년 인천영상위원회의 저예산영화 제작지원 사업선정작 의 프로듀서 시절 지원금 1억원 중 일부를 횡령한 혐의를 연달아 보도한 바 있다. 김민희는 "(P씨가) 안마도 일주일에 한두 번 가는데 내가 알기로 가격이 싸지 않다"며 "안마가 근육이 뭉쳐 갔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여러분이 생각하는 건전 안마 아니다. 퇴폐업소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주장했다. 법원에서는 민법 제840조 제1호에 배우자의 부정한 행위가 반드시 정교관계를 전제로 한 간통뿐만이 아니라 정조의무에 충실하지 않은 일체의 부정한 행위라고 보고 있기 때문이다. 위 사연의 경우 불법 안마 시술소라는 곳에 출입을 여러 차례나 해서 부부 간의 신뢰를 훼손하고 이미 그곳에 가서 정조의무를 위반한 것으로 볼 수 있는 상황. 한편 상추는 2013년 6월 연예병사로 군복무 당시 동료 가수인 세븐과 함께 안마방을 방문해 논란을 빚었다.

 

절대로 안 했다, 성매매 같은 것은 절대로 안 했다고 생각을 하는데. 문제는 뭐냐하면 근무지 이탈한 거는 맞고 사실 일반 병사들이 생각할 수 없잖아요. 근무지 이탈해서 태국마사지 한번 받으러 간다라는 게 일반 병사들은 사실 힘든 얘기니까. MBN이 스스로 말하고 있듯 ‘졸피뎀인지 일반적 물건인지 알 수 없는’ 상황임에도 ‘해외에서 졸피뎀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정보와 ‘해외에서 주문한 택배가 집 앞에 와 있다’는 사실을 억지로 끼워 맞추고 있는 겁니다.

 

하지만 그로부터 1년 뒤인 2019년 1월, "박한별의 남편 유 씨가 '버닝썬 게이트' 핵심 관련인 승리의 사업파트너였으며, 해당 사건으로 1년 8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큰 논란에 휩싸이게 된 박한별. 박한별 또한, "세븐이 군대 갔다오면 결혼 생각을 해야한다"고 언급하며, 여전한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2013년 3월 19일, 의정부의 306보충대로 현역 입대하게 된 세븐은, 같은해 4월 28일에 연예병사로 보직을 변경하고 군 복무를 이어갔다. 결국, 해당 사건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공개 연애를 시작하게 된 세븐과 박한별이었지만, 이후 두 사람은 무려 10년 이상의 장기 연애를 이어가는 행보를 보이면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앞선 2016년 9월부터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공개 연애를 이어왔던 두 사람은, 연애 8년 만인 2023년 5월 6일에 그 결실을 맺게 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과거 유명한 연인 관계였던 세븐과 박한별에 대해 재조명하는 한편, 두 사람이 헤어지게 된 사건과 근황에 대해서도 재조명했다.

 

러브젤 사이로 보이는 언덕2개랑 길을따라 보이는 정글을 보며 세상은 참 신기해 하며 생각하고잇을쯔음엔이미 누나는 내얼굴을 요염한 표정으로 쳐다보며 슬라이딩하고있었다이미 커질때로 커진 죤슨이 위로향햇다 아래로향했다 개아팠지만 그 아픔은 잠시후 쾌락으로 변해있었다. 1초가 1시간 같았지만 기다림의 끝은 쾌락이랄까 잠시후 누나는 내 등짝에 말로만듣던 러브젤을 뿌려댔다졸라 차가워서 욕이나올뻔했지만 누나앞에서 욕을 할 수 가 없었기에 나는 이를 꽉물으며 참았다. 양치를 하라며 칫솔을 건내주고 자기도 칫솔로 양치를 하는데 이모습은 흡사 신혼부부와 다를바 없었다.

 

또 교육계 정서와 맞지 않을 수 있는 시설을 사전 논의 과정 없이 강행하는 것에 대한 거부감도 나타나고 있다. 사실상 일부 고위직들의 전유물로 그칠 가능성이 높아 서비스 이용 대상자인 본청 직원들도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는 것이다. 이용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로, 업무관리시스템을 통한 예약제로 운영한다.

 

상추는 “사실 군 입대 전부터 다친 어깨 때문에 치료 목적으로 마사지를 받고 있었다”며 “예전에는 억울한 마음도 있었지만, 지금은 그저 반성하는 마음뿐이다”고 고백했다. 오늘 16일 방송되는 스카이티브이 ‘주크버스’에 상추가 출연해 과거 군복무 시절 안마방 출입과 근무지 이탈 등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 예정이다. 그러면서 자신의 잘못이 발각되고도 아내를 의부증 환자로 몰아서 유책배우자라고 지적하면서 아내만을 탓하는 행동을 보인, 이 남편이 바로 유책 배우자로 보인다고 결론내렸다. 불법 안마시술소를 출입한 남편과 위치 추적기로 남편의 동선을 감시한 아내, 누가 더 잘못이 큰 것일까. 변호사는 “남편은 아내가 임신했을 때도 생활비를 내놓으라고 했으면서 불법 안마시술소에 아내 몰래 수차례 출입하며 많은 가산을 탕진했다”라고 지적했다.

 

당초 ‘치료 목적’으로 안마방을 갔다고 해명하던 국방부는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는 사태에 ‘연예병사 제도’ 전면 재검토 방안을 밝혔다. 보건소 직원은 신고되지 않은 안마시설이 언제부터 어떻게 운영됐는지 물었으나, 업주는 “시설을 최근에 인수해 미신고 시설물이 있었는지 몰랐다”고 부인했다. 유성천 인근의 2층 B안마시술소에서도 신고되지 않은 안마 탕방이 3층에서 발견됐고,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의 C안마시술소 역시 신고된 것보다 탕방을 증축한 게 적발됐다. 중학교 바로 옆에 있는 이 업소는 지난 10년간 업주 3명이 바뀌었지만, 단속돼도 벌금만 냈을 뿐 영업을 계속 해왔습니다.

 

그룹 마이티마우스 멤버 상추가 31일 트위터를 통해 ‘안마방 출입’과 ‘국군병원 입원 특혜’ 등의 논란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한편 상추는 31일 마이티마우스 상추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그간 논란에 대한 입장을 담은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무엇보다 먼저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고 사과의 뜻을 전하며 그동안 반성한 모습을 은근슬쩍 내비췄다. 상추는 당초 신체검사에서 공익 요원 판정을 받았지만 현역을 가고 싶다는 의지가 강해 부상 부위를 치료하고 재검을 통해 3급을 받아 지난 2012년 10월30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경찰은 성매수 남성들이 2009년 5월부터 최근까지 C안마에서 사용한 신용카드 매출전표 3천600여장을 압수했으며 카드 사용금액은 총 8억여원으로 확인됐다. 경찰 조사결과 C안마는 신모씨가 국회에서 100여m 떨어진 한 빌딩 지하층을 빌려 2009년 5월 개장했으며 지난해 12월 최씨로 업주가 바뀐 것으로 밝혀졌다. 이날 A안마방에서는 원화로 수백만원에 달하는 엔화 다발이 쏟아져 나왔다(사진).

오피사이트 오피 오피스타후기 op 대전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국회 앞 성매매 안마방 카드전표 4천5백장 국회의원도? 민중의소리”

Leave a Reply

Gravatar